포렌식 18, 법 의학의 목적은 사람, 물체, 물질 등 사물을 식별

20년이 채 안 되는 기간 동안, 법은 DNA프로파일링을 고려하는 것에서 배심원의 역할을 이용하여 그것을 완전히 수용하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범죄에 대한 기소 DNA프로파일링은 또한 법 의학적 증거를 위한 새로운 기준을 세웠고, 때때로’금본위제’로 언급되었습니다.

그것은 새로운 과학적 발전의 전형적인 새로운 과학적 발전의 전형인 발견에서 적용까지의 전통적인 길을 따라 왔습니다. 열광적인 공동체 역설적이게도, 법 의학적 증거의 많은 다른 분야들은 DNA에 의해 정해진 새로운 기준에 부응하지 못합니다. 다른 유형의 케이스에 입력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또한 정체성의 본질, 이 장의 관련성과 관련된 법 의학의 중심적인 문제, 그리고 범죄 수사에 데이터베이스의 사용을 고려할 것입니다. 1980년대 중반에 알렉 제프리스 경이 DNA프로파일링을 발견한 것은 지문을 발견하고 그 중에서도 범죄 수사에 있어 가장 중요한 돌파구였습니다. 1995년 영국에 세계 최초의 DNA데이터베이스 구축으로 이어졌습니다. DNA프로파일링의 영향은 엄청났습니다. 이는 미세한 흔적에서 육안으로 보이지 않는 사람을 제거하거나 식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장에서는 DNA의 구조, DNA프로파일링의 메커니즘, 해석 방법 및 DNA데이터베이스의 작동을 설명합니다.
많은 법 의학의 목적은 사람, 물체, 물질 등 사물을 식별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식별’ 합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정체성은 서로 다른 사람들에게 다른 것을 의미하며, 철학적 해석뿐만 아니라 상식적인 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는 체포되거나 유죄로 판명된 사람이 우리가 믿는 사람임을 분명히 밝힐 것이기 때문에(그들이 말하는 사람에 상관 없이)범죄 정의 과정의 중심입니다. 그렇다면’신원’이라는 용어는 법 의학자에게 어떤 의미일까? 여러분은 그것이 여러분이 누구에게 묻느냐에 달려 있고 법 의학 내의 다른 학문들이 사물을 식별하기 위해 다른 기준과 기준을 사용합니다는 것을 발견하고 놀랄지도 모릅니다. 비록 그 용어가 보편적으로 사용되지는 않지만, 대부분의 법 의학 과학자들은 사물의 분류와 식별을 구별할 것입니다. 분류는 지속적인 과정일 수 있습니다. 검증은 독특함의 최종적이고 범주적인 결정입니다-손상된 차체가 충돌 현장에 버려진 채로 빨간 색 스포츠 카. 그런 차량은 한대뿐입니다.
특히 미국의 일부 법 의학자들은 이런 혼란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개인화’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법 의학의 선구자 중 한 명인 폴 커크에 의해 만들어 졌고, 명확하게 하는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어떤 것을 개인화 합니다면, 그것은 한 종류의 독특한 것입니다 그것은 클래스에 몇개가 있든지 간에 단지 분류된 것이 아닙니다. 커크는 개인주의가 법 의학의 주된 목표라고 제안했지만, 이것이 전체적인 이야기가 될 수 없다는 것을 이전 장에서 분명히 보여 줄 것입니다. 실용성이나 기술적 한계 때문에 산업화가 이루어질 수 없는 경우가 매우 많으며, 산업화가 필요 없는 경우도 많습니다. 조사 문제에 답합니다 많은 매우 노련한 법 의학자들은 수사 질문에 대답하는 것이 어떻게 끝난 거고 이게 제가 공유하는 관점이야 개인화에 한참 부족한 증거나 지능은 형사 조사에서 관련성이 있고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매우 가난하고 단편적인 지문이 잉크에서 누군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증거의 무게가 나중에 보게 될 사건의 맥락에서 평가된다는 것입니다. 신원과 정체성의 본질은 현재 법 의학의 생생한 쟁점이며, 저희는 이 책의 여러가지 장에서 그들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