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렌식 19, 유기체의 유전 물질이며 유전적 특징을 결정

DNA는 대부분의 살아 있는 유기체의 유전 물질이며 유전적 특징을 결정하는데 중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DNA는 신체의 각 세포의 핵에서 발견되는 염색체의 주요한 구성 요소이고 미토콘드리아라고 불리는 세포 기관에서도 발견됩니다. DNA는 이중 나선 형태로 서로 감싸고 있는 두개의 상호 보완적인 분자 사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 사슬은 인산염 분자에 의해 연결된 당 디옥 시리 보스의 분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설탕에 부착된 것은 아데닌(A), 티민(T), 구아닌(G), 시토신(C)의 네가지 뉴클레오타이드 또는 베이스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뉴클레오타이드의 쌍들 사이의 관계는 보완적인 체인을 위한 기초를 형성하며, 그 아데닌안에서 타이민과 과닌은 오직 사이토신과 짝을 가집니다. 즉, 복제를 위해 체인을 분리할 경우 각각 다른 체인을 보완하는 버전을 형성하여 동일한 두개의 분자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도표(그림 7)는 DNA의 구조와 DNA와 세포의 다른 부분들 사이의 관계를 보여 줍니다.
인간의 세포는 22쌍의 일치하는 염색체와 게놈을 구성하는 성 염색체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유전 물질의 전체적인 보충 물입니다. 각각의 염색체는 DNA의 단일 연속 가닥과 DNA의 조직과 포장을 지지하는 히스톤으로 알려진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전의 단위인 유전자는 두개의 구성 요소중 하나는 각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것입니다. 핵 DNA의 약 25%는 유전자의 발현과 조절에 관련되어 있습니다. 게놈의 나머지 부분은 유전자 발현에 역할을 하지 않는 것으로 보이며 DNA를 코딩하지 않는 것을 포함합니다. 반복적인 DNA의 양 여기에는 동시 반복 DNA가 포함되는데, 이 DNA중 짧은 반복이 법 의학적 측면에서 가장 중요합니다. 저희는 어떻게 이 STR들이 발생했는지 모릅니다. 비록 이 DNA가 비코딩이지만, 그것은 여전히 대립형질의 일부를 형성하고, 따라서 예측 가능한 패턴으로 유전됩니다. 협착에서 코어 반복 요소는 일반적으로 1-6개의 기본 쌍 사이에 있습니다. 서로 다른 알레르기들은 서로 다른 수의 중심 배열의 반복을 가지고 있고, 인간 게놈 전체에 수천개의 STR이 흩어져 있습니다. 가장 유용한 STR은 각각의 대립형질을 형성하고 인간 모집단의 특정 주파수에서 발생하는 여러개의 테트란세체(4개의 뉴클레오타이드 세트)로 구성됩니다. DNA프로파일링의 힘은 이러한 감지할 수 있는 변화에서 비롯됩니다. 저희는 이러한 알레르기들이 서로 독립적으로 유전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것들의 주파수를 함께 곱해서 각각의 Alles의 조합이 얼마나 흔한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의 첫번째 단계는 DNA추출과 정화입니다. 이를 위한 방법은 관련된 조직이나 얼룩 유형에 따라 다르며, 표피 세포와 같은 일부 조직은 뼈와 같은 다른 조직보다 다루기가 더 쉽습니다. 이 과정에서 세포막이 붕괴되고 단백질이 변성되며 DNA는 변성 단백질로부터 분리됩니다. 정액이나 정액이 질 액이나 침과 같은 체액의 다른 표피 세포와 섞인 얼룩에 대해서는 특별한 추출 과정이 필요합니다. 이 과정은 미분 추출로 알려져 있으며, 정자가 세포막을 파괴하는 효소에 저항하고 선량을 줄이는 물질을 추가하는 것을 필요로 합니다는 사실에 의존합니다. 정자의 벽 추출 후, 회복된 DNA의 양을 정량화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것은 매우 다양할 수 있고 과정의 다음 단계에서 사용되는 양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상용 키트는 최적의 결과를 얻기 위해 DNA의 0.5나노 그램(10~9그램)에서 2.5나노 그램 사이를 필요로 합니다. 전기 분해, 자외선 분광 법, 형광 분광 법 등에 다양한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NA는 중합 효소 연쇄 반응(PCR)을 사용하여 분석을 위해 증폭될 수 있고’ 실시간’으로 정량화될 수 있습니다. PCR프로세스(그림 8)는 표적 DNA의 양(즉, 분석 대상 알레르기의 DNA)을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시키고 프로파일을 얻을 수 있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아주 작은 견본 프라이머로 알려진 합성 DNA의 두개의 짧은 조각은 그것을 식별하기 위해 표적 DNA를 부수는 데 필요합니다. 이러한 프라이머의 설계는 다른 종의 DNA가 아닌 인간의 DNA만 증폭시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