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렌식 2, 과학적 증거의 해석이 법에 달려 있을 수 있는 과학

잘못된 가정은 일단 증거가 전달되면 그것은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저희는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그러한 증거는 분실될 것이며, 종종 매우 빠르게, 아마도 그림 1에서 설명한 것과 같습니다. 따라서 저희는 진정한 과학적 이론으로 제시할 수 있는데, 이것은 경험적 증거, 이전과 지속성의 개념에 기초하여 시험할 수 있는 이론입니다. 예를 들어, 옷의 품목이 접촉하게 되면, 섬유들은 다른 것들로 이동되고 점차적으로 손실될 것입니다.
우리는 아마도 로카드와 커크를 좀 힘들게 했을 것입니다. 자, 이제 이 사고 실험으로 돌아가서 우리가 알고 있는 것처럼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는 세상을 상상해 봅시다. 저는 기차에서 책을 읽으며 패브릭으로 덮인 좌석에 앉아 있습니다. 옷에서 나온 섬유는 의자에서 옷으로 옮겨집니다. 제가 사무실에 도착하면, 기차 좌석에서 옷에 남아 있는 섬유들이 제 사무실로 옮겨질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별로 복잡하지 않습니다. 실험을 계속해 봅시다. 또한 기차 좌석으로 이동된 섬유들은 나의 집 환경에서 온 섬유들입니다, 커버, 카펫, 우리 가족의 옷, 그리고 아마도 애완 동물의 털들로부터입니다. 기차 좌석에는, 승객들로부터 오는 섬유 외에도, 일부는 제 옷이나 사무실 의자로 옮겨질 것입니다. 상황은 지금 다소 복잡합니다. 제 사무실에는 제가 연락을 해 본 적이 없고 제 사무실에 있던 사람들로부터 온 광섬유들이 있습니다. 우리 집에 있는 다른 사람들의 사무실에 있는 물건들로부터 섬유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섬유들은 대량 생산될 것이기 때문에 어느 것도 독특하지 않습니다. 내 사무실에서 누군가의 옷과 어울리는 섬유를 찾는 것이 그 사람이 내 사무실에 있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이제 분명히 해야 합니다. 사실, 그것은 그들이 그 사람의 옷에서 왔다는 것을 의미하지도 않습니다. 발견된 섬유소의 의미를 이해하기 위해, 저희는 1차(직접)및 2차(간접)전달과 같은 법 의학 작업에 몇가지 최신 개념을 도입해야 합니다. 제 옷에서 기차 좌석(그리고 그 반대)으로 전달된 섬유는 직접 이송되어야 합니다. 내 사무실 의자에 있는 다른 사람들의 옷에서 나온 섬유들은 간접적으로 옮겨 간 것입니다. 따라서 모든(직접)접촉이 흔적을 남길 수 있지만, 직접 접촉으로 인한 것이 아닌 추적도 전송될 수 있습니다. 추적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접촉하는지에 대한 관점을 형성하는 것은 훨씬 더 많은 정보를 필요로 합니다. 이것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실수하는 인간의 필연적인 개입, 불확실한 정보, 내재된 오류 비율을 가진 과학적 실험, 주관적인 인터프로가 필요합니다. 시험 결과의 변경 이 이야기의 마지막 반전은 이러한 모든 활동, 시험, 해석이 법과 법적 절차를 따라야 한다는 것입니다.
피부 표면의 섬유 손실, 이는 다양한 표면에서 발생하는 섬유 손실의 일반적인 패턴을 보여 줍니다. 5시간 후에 증거의 95%가 분실되었습니다.
이것은 과학적 증거의 해석이 법에 달려 있을 수 있는 매우 다른 세계로 직접적으로 과학을 가져갑니다. 과학은 근본적으로 보편적이지만, 글래스고, 뉴욕, 베이징에서도 마찬가지이지만, 법은 지역적이고, 때로는 놀랍게도 그렇습니다. 게다가, 영국, 미국, 호주, 캐나다와 같은 관습 법 시스템에서, 증거 규칙은 어떤 과학적 또는 전문적인 증거를 포함하여 법정에서 말하고 행해질 수 있는 것을 제한합니다. 제시할 수 있습니다 법은 무엇을 들을 수 있고 들을 수 없는지를 스스로 결정합니다. 그리고 관습 법(또는 대립적)과정의 핵심은 논쟁의 개념입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어떤 사실들에 대한 하나 이상의 관점, 입장 또는 해석이 있습니다는 것입니다. 이 법은 커크와 로카드의 마지막 결정타이고, 독특함, 객관성, 그리고 무과실성에 대한 원대한 비전입니다. 그러나 저희는 과학자들이 경험에 바탕을 둔 이론을 더 엄격하게 발전시키도록 고무하는 데 그들의 독창성, 창조적 상상력, 통찰력, 그리고 그들이 가진 영향력을 인정해야 합니다.

Leave a Comment